본문 바로가기

pic1

180805 GV 세븐틴 호시


8ㅁ8 하는 표정이 많은 이유는 ㅋㅋ


이때 승처리 생일 서프라이즈로 준비한다곸ㅋㅋ 계속 콘솔과 컨택하던 엠씨쑤뇨 ><







(+ 준휘 승철 정한





이 날이 승철이 생일 근처여서 그런지 승철이가 엄청 눈에 밟히던 날 이었어요

뒤 돌아있는 승철이 어깨를 눈에 담는데


되게 커보이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작아보이기도 하고..


고작 스물셋밖에 안된 청년인데 등에 참 많은 걸 지고있구나, 라는 생각



사셜 늘 생일 멘트를 쓸때마다 이동진 빙의하거등눀ㅋㅋㅋ,,


리더해줘서 고맙다는 말마저도 부담을 줄까해서.. 하루종일 고민한 끝에

"오늘도 당신은 청춘이다"라는 말을 썼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그럼에도 승철이는 너무나 청춘이라는거?


무거운 리더의 모습도 최씨집안 막내둥이 같은모습도 있지만 승철이는 늘 청춘 그 자체 같아요


청춘, 한자 하나하나 풀어봐도 승철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말이에요

아무튼 사랑해 승철아 고마워 늘,,